퀵파인더는 고객 최우선의 가치를 생각하며 발전하는 것을 모토로, 고객님들과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퀵파인더 리뷰1 퀵파인더 리뷰2

퀵파인더 이용후기

상점명원픽로지스틱스

“퀵파인더로 오포장 걱정 끝, 책임 소재까지 확실하게”

저희는 출고 과정에서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오포장 문제의 책임 소재를 명확히 하기 위해 퀵파인더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포장은 고객 신뢰와 직결되는 중요한 절차이기에, 문제 발생 시 이를 객관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체계가 꼭 필요했습니다.퀵파인더를 도입한 이후에는 포장 작업 전 과정을 실시간으로 녹화할 수 있게 되어, 포장 상태를 영상으로 그대로 입증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덕분에 클레임이 제기되더라도 신속하고 명확하게 사실을 확인할 수 있고, 불필요한 오해를 줄이며 업무 효율도 높아졌습니다.

상점명티오플러스

"퀵파인더 도입 후, 고객 응대가 훨씬 쉬워졌어요."

처음 퀵파인더 서비스를 도입하게 된 계기는 화주사의 요청 때문이었습니다. 

고객 응대 과정에서 보다 정확하고 빠른 정보를 제공해야 할 필요성이 있었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던 중 퀵파인더를 알게 되었죠.

도입 후 가장 크게 느낀 변화는 응대의 정확성과 효율성입니다. 이전에는 확인 과정에 시간이 걸려 고객의 기다림이 길어지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제는 필요한 정보를 바로 찾아볼 수 있어 고객 만족도도 확실히 높아졌습니다. 무엇보다도 응대하는 직원 입장에서의 업무 스트레스가 줄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현재 퀵파인더 서비스에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활용하면서 더 많은 고객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상점명니치어

택배를 이용하시는 판매처는 무조건 필수입니다!!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하신 고객님이 연락이 오셨습니다. 물건을 받았는데 잘못 온 줄 알고 이미 사용했다며 물건이 잘못 온 건 맞으니 교환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주문 건을 확인해 보니 현재 시점은 2024년 2월인데 2023년 11월 주문 건이었습니다... 물건이 잘못 나간 것뿐만 아니라 주문 시점과 인입된 시점이 너무 달라서 곤경에 처해있었습니다. 다행히 저희는 퀵파인더 이용 고객이었고 퀵파인더 측으로 사정을 설명드리니 흔쾌히 도와주셨습니다. 퀵파인더에서 주신 자료로 확인한 결과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으로 출고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고객님께 연락드려 저희 물류 측에서 주문하신 제품으로 '정상 출고'된 점과 주문하신 시점이 너무 오래 경과되어 주문 일자를 재확인 요청드렸습니다. 현재 해당 고객님은 연락두절로 저희 연락을 피하고 계십니다. 세상에 많은 고객님들이 있고 판매자는 이를 대비해야 합니다. 고민하고 계시는 판매자 분이 있다면 요금이 아깝지 않으니 적극 추천드립니다!!

상점명MYM

진짜 대만족 입니다. 이사하면 1채널 추가 했어요

박리다매 구조상 많은 제품들이 출고 되는 형태라 오배송이나 제품 누락이 많이 발생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CS문의량도 너무 많고 누락 배송건수가 너무 많다는게 의심 되서 퀵파인더를 설치했습니다. 타사 대비 가격도 저렴하고 친절하시고 직접 오셔서 설치하면서 가르쳐 주시고 믿음이 갔습니다. 설치후에 5~8%였던 누락배송률이 0.5%까지 급감했습니다.. 직원들 실수가 아니라 그 많은 고객들이 거짓말로 환불받고, 더 받고 있었던 겁니다 우리나라에 되게 정직한 사람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정말.. 그동안 직원들 한테 뭐라했던게 미안할 정도로 많았습니다. 설치후에 누락 배송이나 파손된 제품을 보냈다고 우기는 사람들 싹 사라졌습니다. 쇼핑몰 사장님들 무조건 강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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