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파인더는 고객 최우선의 가치를 생각하며 발전하는 것을 모토로, 고객님들과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퀵파인더 이용후기
상점명니치어
택배를 이용하시는 판매처는 무조건 필수입니다!!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하신 고객님이 연락이 오셨습니다. 물건을 받았는데 잘못 온 줄 알고 이미 사용했다며 물건이 잘못 온 건 맞으니 교환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주문 건을 확인해 보니 현재 시점은 2024년 2월인데 2023년 11월 주문 건이었습니다... 물건이 잘못 나간 것뿐만 아니라 주문 시점과 인입된 시점이 너무 달라서 곤경에 처해있었습니다. 다행히 저희는 퀵파인더 이용 고객이었고 퀵파인더 측으로 사정을 설명드리니 흔쾌히 도와주셨습니다. 퀵파인더에서 주신 자료로 확인한 결과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으로 출고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고객님께 연락드려 저희 물류 측에서 주문하신 제품으로 '정상 출고'된 점과 주문하신 시점이 너무 오래 경과되어 주문 일자를 재확인 요청드렸습니다. 현재 해당 고객님은 연락두절로 저희 연락을 피하고 계십니다. 세상에 많은 고객님들이 있고 판매자는 이를 대비해야 합니다. 고민하고 계시는 판매자 분이 있다면 요금이 아깝지 않으니 적극 추천드립니다!!
상점명MYM
진짜 대만족 입니다. 이사하면 1채널 추가 했어요
박리다매 구조상 많은 제품들이 출고 되는 형태라 오배송이나 제품 누락이 많이 발생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CS문의량도 너무 많고 누락 배송건수가 너무 많다는게 의심 되서 퀵파인더를 설치했습니다. 타사 대비 가격도 저렴하고 친절하시고 직접 오셔서 설치하면서 가르쳐 주시고 믿음이 갔습니다. 설치후에 5~8%였던 누락배송률이 0.5%까지 급감했습니다.. 직원들 실수가 아니라 그 많은 고객들이 거짓말로 환불받고, 더 받고 있었던 겁니다 우리나라에 되게 정직한 사람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정말.. 그동안 직원들 한테 뭐라했던게 미안할 정도로 많았습니다. 설치후에 누락 배송이나 파손된 제품을 보냈다고 우기는 사람들 싹 사라졌습니다. 쇼핑몰 사장님들 무조건 강추합니다.